fbpx

에이오플러스, ‘세븐틴 스페셜 렌즈’ 13개국 동시 사전예약 실시

글로벌 대세 아이돌 세븐틴이 아이코닉한 컬러렌즈로 팬들과 만난다. 세븐틴은 최근 글로벌 뷰티 벤처기업 아이키니에서 론칭한 AO+(이하, 에이오플러스) 컬러렌즈의 광고 모델로 발탁돼 25일부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에이오플러스 세븐틴 스페셜 컬러렌즈는 세븐틴 13인 멤버의 매력과 특징을 반영한 패턴과 컬러로 출시된다. 모즈(Mods), 레이어드(Layered), 멜로우(Mellow), 비비드(Vivid), 미스틱(Mystic), 미드나잇(Midnight) 등 총 6가지 패턴과 그레이·브라운·블루·핑크 등 다채로운 색상으로 구성해 한국을 포함한 총 13개국에 동시 판매될 예정이다.

에이오플러스는 지난 1월 말부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세븐틴 스페셜 컬러렌즈 홍보를 위한 티저와 판매 안내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세븐틴의 영향력을 증명하듯 수 천 명의 팬들이 공식 인스타그램에 방문해 콘텐츠마다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출시될 컬러렌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세븐틴 스페셜 컬러렌즈는 렌즈 패턴 위에 세븐틴 이니셜을 프린트해 팬을 위한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세븐틴의 팬이라서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눈에 사용하는 렌즈로써의 기능도 빠지지 않는 최고의 아이템으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전문 기업과 협업해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에이오플러스는 세븐틴 스패셜 컬러렌즈 구매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우선 사전예약 기간 내 상품을 예약한 사전예약자 한정으로 멤버 개인 포스터와 단체 포스터를 증정한다. 또 사전예약 기간과 관계없이 렌즈를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유닛별 개인 포토카드와 함께 향후 진행할 예정인 팬사인회 응모권을 증정한다.

에이오플러스 관계자는 세븐틴 스페셜 렌즈의 사전예약이 25일부터 시작 되었다. 사전예약과 동시에 팬들의 응원과 제품문의로 한때 서버가 다운되기도 했다. 현재는 서버 안정화 작업이 진행되 원활한 사전예약이 진행중이다고 전했다. 사전예약 기간에 맞춰 다양한 이미지와 콘텐츠를 하나씩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이오플러스 세븐틴 스페셜 렌즈는 사전예약 전용 사이트(https://eyekyny.com/reserved11)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이오플러스의 간판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세븐틴은 지난 21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섯번째 미니앨범 ‘YOU MADE MY DAWN’을 발매한 후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한데 이어 미국 아이튠즈 톱 뮤직 앨범 차트에도 10위권에 진입하는 등 눈에 띄는 활약을 펄치고 있다. 또한 각종 예능을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못한 멤버들의 다양한 끼를 공개하며 예능돌로서의 면모도 유감없이 발휘하는 등 오랫동안 기다린 팬들과 적극 소통하고 있다

 

에이오플러스 사전예약 사이트 – https://eyekyny.com/reserved11

에이오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oplus.official

 

에이오플러스 공식홈페이지 – http://www.aoplus.co.kr/

 

 

 

EYEKYNY MAGAZINE 김정연 기자 

Trendsetter IKYNY MAGAZINE

More Stories
청하가 강력 추천하는 봄맞이 액세서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