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스포츠와 함께 신나는 여름! 2019 나이키 서머 위크 진행~

나이키가 오는 7 10()부터 13()까지 여름철 일상에서 만나는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응원하기 위한 ‘2019 나이키 서머 위크(NIKE SUMMER WEEK)’를 진행한다. 이번 서머위크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해당 상품을 접하고, 더욱 재미있고 스타일리시하게 여름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스니커즈를 시작으로, 요가, 러닝, 농구 등 스포츠에 최적화된 스타일링을 위한 상품군, 농구 코트뿐 아니라 스트리트 패션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나이키 조던 시리즈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또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하루 2번 인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쇼크 드로(shock draw: 게릴라성으로 사전 예고 없이 진행되는 럭키 드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나이키는 네온사인 아티스트 윤여준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네온 컬러 특유의 강렬함과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비주얼 작업을 선보이며 서머위크의 여름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또한 15만원 이상 구매고객 1,000 명에 한해 네온아트가 담긴 서머 스포츠백과 텀블러에 윤여준 작가가 직접 이니셜을 새겨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윤여준 작가는스포츠를 하나의 생활습관으로 장려하기 위한 나이키의 지향점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시원한 네온컬러를 입힌 기념품 외에도, 나이키 서머위크 상품들과 무더운 여름 스포츠와 함께하는 일상의 재미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9 나이키 서머위크는 10()부터 나이키 공식 사이트 Nike.com에서 회원 대상으로 진행한다.

 

 

 

사진출처 나이키 / 나이키코리아

EYEKYNY MAGAZINE 김 정연 기자

Trendsetter IKYNY MAGAZINE

More Stories
Vanguards I What Sets Their Styles Apart Also Connects Them I V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