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국내 앰버서더 현아와 ‘트레일폭스’ 캠페인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국내 앰버서더 현아와 함께한 영상과 화보를 공개하며 슈즈 ‘트레일폭스(TRAILFOX)’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이 캠페인은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괜찮아’라는 키 메시지를 전달한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숨가쁘게 살고 있는 현대인들이 자연에서 휴식하며 편안함을 느끼고 위안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현아는 캠페인의 이미지와 잘 맞는 자연을 배경으로 오버사이즈의 아우터, 맨투맨, 브라톱 등 편안면서도 트렌디한 아이템과 ‘트레일폭스’를 매치해 내추럴한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평소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벗어나 자연과 어우러져 편안한 미소를 보이며 수수하면서도 청초한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

캠페인과 함께 공개한 신상품 트레일폭스는 2000년대 초반 선보인 트레일화 콘셉트의 어글리슈즈로 현대적인 실루엣과 디테일을 가미해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 트레일화에서 볼 수 있는 뾰족한 밑창에 벌키한 디자인과 사이드 부분에 네온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트레일폭스’는 푸마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해 푸마 압구정점, 타임스퀘어 등 매장과 슈즈멀티숍(ABC마트, 폴더, JD스포츠 등), 편집숍(무신사, 비이커, 카시나 등)에서 판매한다.


사진 출처 : 푸마 / 푸마코리아
김유정 기자 / press@ikyny.com

Trendsetter IKYNY MAGAZINE

More Stories
윤승아, 프론트로우와 ‘HER CITY’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