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김사랑, 와이드앵글 단독모델로 활약한다!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이번 하반기 디자인을 다양화해 상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골프웨어로서의 기능성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와 함께 5년 연속 모델로 활동 중인 김사랑을 단독으로 기용해 필드 패션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 골퍼의 유입을 늘리고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데 주력한다.

이번 시즌 첫번째로 선보인 화보는 김사랑 단독으로 진행했다. 능숙한 포즈와 프로패셔널한 분위기로 기능성을 강조한 와이드앵글 골프웨어의 이미지를 잘 전달했다. 모델이 1명으로 집중돼 변화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 등이 부각되는 효과도 있다.

김사랑은 필드 집중력을 높이는데 최적화된 고기능성 라인을 입었을 때는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데일리 웨어로 겸용 가능한 캐주얼 니트와 큐롯을 매치한 오렌지 라인을 입었을 때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했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2019년 하반기부터 필드 패션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 골퍼들의 유입과 브랜드 충성도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김사랑을 단독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며 “이번 FW 시즌은 디자인 다양화를 통해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니, 와이드앵글의 다양한 상품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라운드 룩을 준비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출처 : 와이드앵글
김정연 기자 / kwak_nim@naver.com

Trendsetter IKYNY MAGAZINE

More Stories
구찌, 새로운 글로벌 클라이언트 서비스 센터 ‘Gucci 9’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