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멎주의’ 레드벨벳 조이, 에스쁘아와 가을 메이크업 제안

  레드벨벳 조이가 파운데이션 명가 ‘에스쁘아’와 함께 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을 제안했다. 우아함이 돋보이는 가을 음영 메이크업과 내추럴한 매력이 느껴지는 스타일링으로 여성스러우면서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결점 없이 촉촉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로 시선을 사로 잡은 조이는 가을 메이크업의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번 화보에 사용한 메이크업 아이템은 모두 에스쁘아의 상품이다.

특히 그녀의 결점없이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한 것은 ‘프로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이다. 에스쁘아의 No.1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의 뛰어난 보습력과 촉촉한 윤기에 놀랍도록 얇고 가벼운 사용감을 더했다.
핵심 테크닉인 3중으로 수분감을 잡아주는 트리플 레이어™ 시스템과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는 트레할로스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게 빛나는 프레시 글로우 피부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에어핏 파우더를 적용한 레이어링 커버기술로 얇고 가볍게 밀착돼 피부를 매끈하고 완벽하게 커버한다.

오랫동안 변색되지 않는 프레시 글로우 파우더를 함유해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걱정 없이 화사하고 투명한 광채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아시안 피부톤에 최적화된 맑고 화사한 총 5가지 컬러 셰이드로 구성했다.

그윽한 눈매는 ‘더스티 브릭’ 아이 & 치크 팔레트로 연출했으며 신제품 노웨어 모이스트 허그 #썬릿, #브리스크’로 촉촉하게 물 먹은 립을 만들어 가을 감성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사진 출처 : 에스쁘아
이지애 기자 / press@ikyny.com

Trendsetter IKYNY MAGAZINE

More Stories
엠버•박나래•청하 ‘너라는 위대함을 믿어!’ with 나이키